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철부대 이동규 나이 인스타 양궁선수

HID(정보사)

국군정보사령부 산하에서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대한민국의 특수부대로 통상적으로는 과거의 설악개발단 상위 사령부 명칭인 HID(Headquarters of Intelligence Detachment)라고 불린다. 현재는 대한민국 국군의 3군 첩보부대가 모두 국방정보본부 산하 국군정보사령부로 통합되었기에 국방정보본부로부터 명령, 인사, 예산 등 거의 모든 부분을 통제 받는 군적만 육군인 부대이다. 북파활동이 이루어지던 시기에는 민간인으로 구성되었던 수많은 부대들이 존재하였으나 현재는 민간인구성 부대는 모두 폐쇄되었고 현역군인으로만 구성되어 설악개발단이라 불렸던 지금은 육상이라 불리는 현역군인부대만 존재한다.

이동규 프로필 

신장은 187cm, 몸무게는 82kg이며

현재나이 23살입니다.

이동규 인스타  gyu_17_2

예전에 양궁선수였다는 것을 증명하듯 강철부대에서 훌륭한 사격실력을 보여줬는데 역시 잘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고, 자신감도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닌 듯합니다. 직업은 제대후에 소방공무원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https://youtu.be/xrE18_E3IrU

강철부대 정보사는 강력한 베네핏을 얻어서 대결 상대를 갯벌에 강력한 UDT를 선택한게 의문이였는데요, 아무 모두 707을 선택할거란 생각을 뒤업고 UDT를 선택을 한 이유가 제 생각에는 누가봐도 강한 상대를 이기고 싶은 생각때문이 아닐까라는 추측을 합니다. 만약에 707을 선택했다면 결승전이 사격이기에 우승할 확률이 높았을텐데 아쉬움이 있네요. 

2020.04.14 - [드라마 다시보기] -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 모아 놓음.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 모아 놓음.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음악 각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1. 요싼싼티비 요싼싼티비 바로가기 2. 뚜지자 https://bit.ly/뚜지자사이트주소 요싼싼티비 뚜지자는 각종 사이트 연

twojobgu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