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기 급상승 유튜버 얼미부부 결혼 11년차부부

요즘 인기 급상중인 부부

얼미부부 인스타 : eolmiii

재미난 일상을 담은 영상을 인스타나 유튜브에 올리는 부부입니다. 

2012년에 하은미(32)씨와 김한얼(남32)씨는 댄스공연 뒤풀이중 우연히 합성하게 되고 

개그 욕심은 누구보다 뒤지지 않는 지라 서로 더 웃겨보겠다고 개그 배틀을 벌인 계기로 서로 반하게 되었다고 한다. 

 

'얼미부부' 는 이름 끝자리를 따서 만들었다고 하구요. 고양이와 셋이 살고 있습니다. 

얼미부부 직업: 김한얼씨는 컬투쇼 사전 엠씨를 맡고 있는 프리랜서 사회자. 

                    하은미씨는 커피를 좋아해 원두 회사에 다님. 

영상을 시청하는 시청자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좋게 바꾸었다. 결혼하고 싶다. 우울했는데 영상보고 웃다가 기분이 좋아진다. 긍정적인 댓글이 많았다. 행복한 에너지를 많이 받는다. 

구독자는 8만명이지만 조회수는 벌써 1800만뷰가 넘어간다. 영상 67개이다. 

출처 :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WkuoK0HbKfMRA44sTPZ7gg

2022.03.12 - [BJ] - bj하두링 나이 인스타 유튜브 수입 실물

 

bj하두링 나이 인스타 유튜브 수입 실물

bj하두링 나이 인스타 유튜브 수입 실물 아프리카 TV 베스트 BJ이다. ​독특한 목소리와 쾌활한 성격의 BJ이다. 아프리카 방송 내내 100따리도 안되는 하꼬 BJ였지만 마종대를 거쳐 철기중대

twojobguy.tistory.com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음악 각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1. 요싼싼티비 요싼싼티비 바로가기 noonoo누누 바로가기 티비국 바로가기 사라지티비 바로가기 소리티비 바로가

twojobman5.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