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라마 악의꽃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이준기-문채원

http://program.tving.com/tvn/evilflower/2/Contents/Html

악의 꽃 이란?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로 의심된다면?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지원.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 시작된다.

[기획의도]

한 부부가 있다. 두 사람은 14년 전에 만나 사랑에 빠졌고 연애를 했고 결혼을 했다. 행복했다. 그러나, 그 행복 아래에는 비밀과 거짓말, 잠자고 있는 진실이 몸을 웅크리고 있다. 어쩌면 사랑은 무지에서 태어나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어떤 인간도 진실을 알고자하는 욕구를 이기지 못한다. 파국으로 향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비밀을 파헤칠 것이고 진실의 늪에 머리끝까지 잠기는 순간까지 진실을 확인하려 들 것이다. 그렇게 밑바닥까지 가라앉고 난 이후 두 사람에게는 뭐가 남을까? 이 이야기는 가장 믿었던, 가장 사랑했던 두 사람 사이의 믿음과 진실에 관한 이야기다. 믿음의 강도만큼 배신감이 뒤따르고 진실의 강도만큼 고통이 뒤따를 테지만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람과 사랑의 본질에 대해 조금 더 가까이 접근하고자 한다. 사랑이라는 것이 다른 이와의 결합을 통해 자신의 세계를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드는 달콤한 일일 수도 있지만 다른 세계와의 고통스러운 충돌을 통해 기존의 굳건한 세계관을 무너뜨리고 전혀 다른 새로운 세계를 맞이하는 놀라운 일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우선,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이 부부의 서스펜스와 스릴러 장르 특유의 긴박한 스토리를 실컷 즐겨 주기를. 그리고 최악의 상황에서도 진실에 대한 집요함으로, 삶의 대한 의욕으로, 사랑에 대한 믿음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인물들을 통해 인간만이 가지는 처절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

악의 꽃 예고편 일부

악의꽃 인물관계도 

악의꽃 몇부작? 2020.7.29~  (수,목) 오후 10:50  현재 시청률이 3.7%인 악의꽃은 16부작 드라마이다. 

악의 꽃 재방송 

2020/04/14 - [드라마 다시보기] -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 모아 놓음.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 모아 놓음.

요싼싼티비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음악 각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1. 요싼싼티비 요싼싼티비 바로가기 2. 뚜지자 https://bit.ly/뚜지자사이트주소 요싼싼티비 뚜지자는 각종 사이트 연

twojobguy.tistory.com

인물 소개

백희성(본명 도현수) 금속공예가 - "나는 거짓말을 했어... 아주 약간.." '지금'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공미자(64)약사 : 백희성의 모친 약국을 운영하고 있다. 자기의 통제를 벗어난 것ㅇ르 사람이든 상황이든 견디지 못하고 히스테리한 반응을 보인다. 

백만운(67) 대학병원장 : 백희성의 부친. 외과 전문의겸 응급의학 전문의. 대학병원 병원장으로 존경과 동경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백희성(39) 미자와 만우의 친아들. 진짜 백희성. 현재 혼수상태다. 

차지원(차지원 (37) 강력계 형사 “당신.. 정체가 뭐야?” 희성을 열렬히 사랑한 여자이자 그를 벼랑 끝으로 몰아세우는 강력계 형사.

문영옥 (61)슈퍼운영지원의 모친. 지원이 어릴 적부터 슈퍼를 운영해 오고 있다.

백은하 (6)
밖에서 일하는 엄마 지원보다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는 아빠 희성에게 강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도해수 (37) 특수분장사 "우리는 모두 변했고...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어."
끔찍한 가족사를 홀로 감당하고 살아온 연쇄살인범의 딸.

도민석 (사망)연쇄살인범도해수와 도현수의 부친. 18년 전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연주시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

도현수 (36)연쇄살인공범?도해수의 남동생. 아버지 도민석이 스스로 목숨을 끊고 난 후 마을에 소문이 돌았다. 연쇄살인마인 도민석에게 공범이 있다고.

김무진 (36) [한주간] 기자 “왜 나는 항상 알아서는 안 되는 위험한 비밀들을 알게 되는 걸까?”
일이 꼬이다 꼬이다 얼떨결에 특종까지 터뜨리는 기자.

강필영 (51)[한주간] 팀장무진의 직속 선배로 무진에게 조언과 충고를 아끼지 않는다.

 

#악의꽃기본정보 #악의꽃몇부작 #악의꽃작가감독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이준기 #문채원 #장희진 #서현우

#악의꽃내용 #악의꽃재방송 #악의꽃뜻 #악의꽃

악의꽃 O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