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

서예지 과사 출연작 대학 인스타

월천하기 2020. 7. 1. 01:44
반응형

서예지 과사 출연작 대학 인스타

yeaji_on_top
yeaji_on_top

서예지 인스타 yeaji_on_top 팔로워 2.13만명.

서예지는 1990년 4월 6일생으로 현재 나이 31세이다. 키는 170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

장신에 매우 마른 체형으로 작은 얼굴과 짙은 눈썹,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옛날에는 그의 콤플렉스였지만 스페인어를 공부하고 스페인 마드리드 유학을 갔다고 한다. 원래 꿈은 아나운서였기에 여러번의 거절끝에 끝끝내 연예계의 길로 들어섭니다. 

 

서예지의 욕망?

싸이코는 괜찮아 서예지-고문영 (30세, 인기 아동문학 작가, 반사회적 인격성향)

뭐 하나 부족할 거 없는 그녀에겐 치명적 결함이 하나 있다. 조물주가 천사 같은 피지컬을 조각하느라 혼신을 다한 탓에 깜빡하고 결정적인 하날 빠뜨린 건데.. 그게 바로 ‘영혼의 향기’라 불리는 〈감정〉. 애초에 향기 없는 꽃으로 태어났으니 벌과 나비가 꼬일리 만무. 혼자는 당연했고 외로움은 익숙했다. 불량품을 만든 자가 죄니? 불량품이 죄니? 그녀는 조물주를 탓하며 난 모든 심판에서 면제라는 생각으로 아주 제멋대로 막돼먹게도 산다.

현실과는 조금 동떨어진 시대착오적 의상과 헤어를 즐긴다. 화려하고 과한 스타일링은 자기과시용이 아닌 자기방어용 전신갑주 같은 거다. 세상에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의 연약한 진성(眞性)을 감추기 위한 일종의 보호막이다. 이렇듯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강탈하게 만드는 그녀 앞에 어느 날 아주 흥미로운 먹잇감(?)이 포착된다. ‘고된 삶의 절규’가 담긴 그의 눈빛을 본 순간 알았다. 네 놈은 나의 운명이로구나!

그런데 남자의 저항이 만만치가 않다. 그럴수록 승부욕이 끓는다. 호기심이 탐욕이 되고 탐욕은 집착이 되고 집착은 어느새 간절한 갈망이 된다. 나의 이런 감정도.. 과연 사랑일까? 내가 대체 왜 이러는지, 이 요동치는 마음속 파장들이 대체 다 무엇인지, 난 면역이 없는데, 그래서 죽을 것처럼 아프고 괴로운데, 이딴 것들이 뭔지 제발 하나하나 좀 가르쳐줄래?

그렇게 너를 통해 배우다 보면 나한테서도 영혼의 향기가 날 수 있지 않을까?

 

 

서예지 소개영상 서예지 남매싸움 조회수가 658만이나 됨. 여러번 봤는데 재밌음ㅋ 서예지 남매싸움 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