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밍꼬발랄 나이 유튜브 수입


밍꼬발랄의 밍꼬는 본명은 박민정이고 1994년 2월 6일 생이다. 

나이는 한국 나이로 27세, 키는 168cm, 학력사항 백제예술대 실용음악과 졸업. 


인스타그램  mingggggo

밍꼬발랄은 똥꼬발랄한 성격으로 자칭하여 자신의 이름의 중간글자인 민->밍으로 바꾸어 밍꼬발랄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주로 1인 다역으로 유형별 공감 컨텐츠를 제작한다. 

비비랜드 유튜브 밍꼬발랄 Mingggo 캐릭터 봉제인형 25cm



유튜브 수입

세계랭킹 1%, 한국랭킹 533위 상위 1%, 총 업로드 영상 540개. 총 조회수 6.43억이나 된다. 
구독자는 76만2000명이고,  최근 1달 26개 영상 업로드 
수입은 월 1억 5천정도 된다. 


밍꼬발랄 책


유튜브를 하기 전에는 4년반동안이나 성우를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방송실에서 그리고 어린이 뮤지컬로도 일을 하다가 유튜브를 보는 걸 통해 유튜버라는 걸 알게 되었다. 성격과 영상속의 성격은 비슷하다고 하고 가발을 착용하다 보니 쌍둥이로 오해하는 사람도 있다. 


남녀 제3금융 대출 자격정보

급하게 필요한 생활자금이나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한 정부지원 상품으로 비교적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에서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갑자기 필요한 목돈이나 생활자금을 낮은 부담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으므로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들은 절차는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 텐데 소득이 낮은 서민층을 위해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은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정부가 지원해주는 금융상품이므로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현재 금리가 높은 금융 상품을 이용 중이라면 대환 목적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연간 20% 이내 고금리 상품을 이용 중이라면 최근 3개월 내 상환에 문제가 없을 경우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연소득 4천만 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소득이 3개월 이상 잡혀있어야 하며 본인이 직장인의 경우 4대 보험 가입이 되어있어야 하고 혹시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일반은행보다 간단한 절차와 까다롭지 않은 조건에 보다 간편하고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높으므로 보다 간편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남녀 제3금융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러한 조건에 해당이 안 되는 분들은 아쉬워하지 마시고 다양하고 많은 지원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추가적으로 더 원하는 내용이 있으신 경우 여러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꼼꼼하게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금융사의 정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추가 정보를 얻는 것도 좋습니다.

추가로 이런 상품 등을 알아보실 때 도움이 될만한 팁을 말씀드리면 급한 자금을 융통하기 위해 보이는 아무 곳에다가 신청할게 아니라 다양한 금융사별 상품들이 있으므로 충분히 검토하여 상환계획을 세워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 시 문제가 생기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오늘은 이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