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재중 만우절 사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4. 2. 09:04
반응형

오늘은 가수 겸 배우가 김재중이 코로나에 걸렸다는 sns개재로 큰 화제가 되었지만 만우절 장난으로 발혀져 큰 화재가 된 사건입니다. 이 시국에 이런 장난을 하다니....

김재중 코로나19 만우절 장난 사건

사건의 발단 4월 1일 2시에서 3시 사이에
저는 코로나19호 바이러스에 감염됐습니다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 받은 모든 것들을 무시한채 생활한 저의 부주의였습니다... 라는 게시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재중 화제가 된 sns

이런 소식으로 수많은 언론에 보도되자.
김재중의 소속사는 김재중은 일본에 머무르고 있고
직접 당사자에게 직접 확인 된 바가 없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심지어 영구 bbc NHK같은 각종 외신조차 보도를 하게 되며
분위기는 심각하게 흘러가는데
그러나 대략 1시간후 인스타글을 수정하며 사실 만우절 농담이라고 밝혔습니다

사태가 커지자 해명내용

김재중이 만우절 농담을 한 이유는 부주의한 이들에게 경각심을 주기 위함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이를 접한 대중들은 경각심을 받았다는 의견보단
이러한 시국에 코로나19로 장난을 치냐
전반적으로 김재중의 장난을 비난하는 글이 압도적이였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만우절에 한 행동이 재조명 되기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